Home > 회사소개 > CEO인사말

"신지이텍"저유해성 수성연질 발포 우레탄 폼을 전문 생산하는 제조업체로서 국내에서는 첫 번째, 국외적으로는 두·세 번째 수성연질폼 개발에 성공하여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수성연질 발포폼이 국제 단열시장에 8년 전 출시되면서 단열재의 지각변동은 이미 예고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 단열재 시장에 성능이 우수한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었으나, 급변하는 시장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데는 각 제품들마다 한계가 있어 왔습니다.

웰빙 문화에 따른 친환경문제, 건강 문제 등에 대한 제약으로 시공상 문제가 있고, 그에 따른 막대한 추가 비용 등의 문제가 어제 오늘의 문제가 아니라 오래전부터 있어 왔던 것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런 문제를 통쾌하게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수성연질폼』 이 캐나다소재의 아이씬사 (국내 수입 유통 제품명은 그린폼)에서 국제시장에 처음 출시를 하게 된 이후 급격히 수요가 증가되어 국내시장에서도 유수한 많은 건물의 단열재로 채택되어 시공이 되었고, 지금도 많은 건물에 적용되고 있는 것입니다. 다만 수입품이라는 것이 가격에 있어 일반 건축물에 적용하기에는 단열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에, 일반건축물의 단열재로 사용하는 데는 비용의 난관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것이 저희 신지이텍이 수성연질폼을 개발하게 된 계기가 된 것입니다. 저희가 개발한 수성연질폼(상품명- 화이트폼 『 White foam 』)은 국내에서 최초개발이라는 커다란 성과뿐만 아니라 품질이나 가격 면에서도 타사의 어떤 수입품보다 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국내 단열재시장의 대중화된 단열재로 성공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본제품은 『 White Foam 』 으로 상표등록을 마쳤고 전북대학교 환경공학부와 연구개발 계약을 맺은 결과의 결실로 전북대학교 창업 보육센터에 연구실도 마련하였습니다. 단열시장이 요구하는 이상적 제품에 도달하도록 전북대 연구진들과 더 좋은 제품을 소비자 여러분께 전달하기 위해 연구에 몰두,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시장에 출시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한 널뛰듯 치솟는 국제 유가의 상승은 단열의 중요성과 시급함을 알리는 경종으로, 국가 에너지 절감시책에 선두기업으로 기여하는 신지이텍이 될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리며 소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